본문 바로가기

떠나 볼까요

재래시장

모처럼 미세 먼지 없어 화창한 날 꽃샘 추위 때문에 조금은 쌀쌀하지만 하늘이 깨끗하니 기분 만큼은 정말 좋은 하루


그래서 근처에 있는 재래 시장으로 남편과 함께 가 봅니다 



                   

           

   바로 구포시장 인데요   오늘이 장날 이라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시장 ㅎㅎ


      구포 시장은 5일장 이라고 하네요  매월 3, 8, 13, 18, 23, 28 입니다 





여기는 약제 골목이에요 많은 약재가 나와 있어요  남편은 야관문 을 사자고 옆구리를 찌르네요  여기저기 둘러보다 


구입 결정하고 다른 골목으로 이동 하였어요 


 

 여기는 패션 거리에요 저렴하고 예쁜 옷 많아요  여기저기 구경 하고 배에서는 꼬르륵 소리를 냅니다 


 집으로 돌아 오는 길에  마지막 코스  먹거리가 빠지면 섭섭하죠


그래서 다음 코스로 이동 해 봅니다 

   


 여긴 족발 과 회 먹거리 가 많은 곳이에요  우린 족발을 구매 결정하고 잘하고 맛있는 집을 찾아 헤맸죠 


사람이 많은 곳으로 발길을 옮겼어요  맛집인지 모르겠으면 사람 많은 곳으로 가라 고여 ㅎㅎ


그래서 줄을 서서 기다렸다 드디어 족발을 우리 손에 넣고 허기진 배를 안고 집으로 고고씽


저녁 시간이라 배도 출출하고 했어 족발부터 시식 했어요  족발 맛 짱 입니다 


냄새도 없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맛이 정말 좋아요  수제 어묵도  정말 맛있답니다 


구포시장 오시면 맛 보세요 맛난 먹거리도 정말 많아요 



                 로그인 없는 공감 하트  부탁 드려요

'떠나 볼까요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대포 해변  (0) 2019.03.18
가덕도  (0) 2019.03.16
벚꽃 ,개나리  (0) 2019.03.12
금전수  (0) 2019.03.11
유채꽃  (0) 2019.03.10